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N 콩국수 주문 43년 콩국수집 충무칼국수 점심N

by 똑똑한수지 2024. 8. 12.

오늘N 콩국수 주문 43년 콩국수집 

반응형


오늘N 은 이전에 '생방송 오늘저녁'으로 알려졌던 저녁 방송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정보 콘텐츠와 매력적인 아나운서들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현재도 그 인기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습니다.금일 8월 12일 점심N 에서는 무더위를 고소하는 맛? 43년 콩국수집이 소개가 됩니다 아래에서 주문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N 콩국수 주문 43년 콩국수집 아래를 통해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N 콩국수 주문 43년 콩국수집 

오늘N 콩국수 주문 43년 콩국수집 

반응형

오늘N 콩국수 주문 43년 콩국수집 

반응형

오늘N 콩국수 주문 43년 콩국수집  아래쪽에서 주문하세요

오늘N 콩국수 주문 43년 콩국수집 

오늘N 콩국수 주문 43년 콩국수집 

반응형

오늘N 콩국수 주문 43년 콩국수집 

반응형

오늘N 콩국수 주문


이번에 소개가 되는 곳은 2대째 콩국수집입니다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43년 전통의 콩국수가 소개가 되는데요 

점심 메뉴 고민 끝! 오늘N 공식 점심 메뉴 해결사 정영한 아나운서가 찾아간 곳은 종로의 핫플레이스, 순라길입니다. 순라길은 조선시대 종묘를 지키기 위해 야간 순찰을 하던 순라군들이 지나던 길을 이름 붙인 곳으로, 동순라길의 외진 곳에 숨은 맛집이 있다는데요.

바로 1982년부터 43년간 자리를 지켜온 콩국수 집입니다. 겉모습만 봐도 세월의 향기가 물씬 느껴지며, 가족들만 해도 2대째 운영 중입니다. 80세의 심훈구(80) 사장님이 여전히 현역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3년 전 가게를 이어받은 둘째 아들 심진식(45) 사장님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대를 이어 가족이 함께 운영하는 이곳은 세대 불문하고 인기가 많습니다.

이곳 콩국수는 국내산 콩과 물만을 사용하여 진하고 꾸덕한 맛을 자랑하며, 43년간의 손맛을 담아 검은콩을 황금비율로 섞어 깊은 고소함을 더합니다. 매일 40kg의 김치를 담가 종로에서 김치가 가장 맛있는 집으로 유명합니다.

정영한 아나운서도 진한 콩물과 김치의 환상적인 조화에 두 번 반했습니다. 콩국수의 설탕, 소금 논쟁에 맞서 막내 사원이 선택한 것은 무엇일까요? 종로의 옛 골목에서 변함없는 맛을 자랑하는 이곳에서 푸근한 한 끼를 즐겨보세요!

여기는 매일 아침 국산 콩을 삶고 갈아 만든 진한 콩국물로 유명한 곳입니다. 충무칼국수의 맛있는 겉절이 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몸에 좋은 진한 냉콩국수로 더위를 식혀보세요!



충무칼국수는 1982년부터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의동 동순라길에서 42년 동안 같은 자리에서 정성이 가득 담긴 칼국수를 제공해온 칼국수집입니다.이번 오늘n 점심n 콩국수 주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N 콩국수 주문 43년 콩국수집 

반응형

<점심N>
▶ 충무칼국수
- 주소 :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123-5 충무칼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