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현무계획 목포 중깐 낙지볶음 탕탕이 주문 중국집 간짜장

by 똑똑한수지 2024. 11. 22.

전현무계획 목포 중깐 낙지볶음 탕탕이 주문

반응형


MBN과 채널S 공동 제작 프로그램 ‘전현무계획2’ 7회에서는 전현무와 곽튜브가 히밥, 임태훈 셰프와 함께 목포의 독특한 중식 메뉴인 ‘중깐’을 탐험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또한, 박나래 어머니가 강력 추천한 낙지 요리 맛집에서 깜짝 손님이 등장하며 전현무의 동공이 확장되는 유쾌한 에피소드가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전현무계획 중깐 주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전현무계획 목포 중깐 낙지볶음 탕탕이 주문 아래를 통해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전현무계획 목포 중깐 낙지볶음 탕탕이 주문

전현무계획 목포 중깐 낙지볶음 탕탕이 주문

반응형

전현무계획 목포 중깐 낙지볶음 탕탕이 주문

반응형

전현무계획 목포 중깐 낙지볶음 탕탕이 아래쪽에서 주문하세요

 

전현무계획 목포 중깐 주문 중국집

최근 시작된 MBN의 '전현무계획'은 검색이나 유명한 장소 없이 전현무와 곽튜브가 지인, 해당 지역 출신 연예인, 현지 주민 또는 마을 이장 등에게 의지해 무계획적으로 진행되는 먹방 여행 프로

todays-korea.com

전현무계획 목포 중깐 낙지볶음 탕탕이 주문

전현무계획 목포 중깐 낙지볶음 탕탕이 주문

반응형

전현무계획 목포 중깐 낙지볶음 탕탕이 주문

반응형

목포 중깐 주문



전현무는 히밥과 임태훈 셰프를 목포의 길거리에서 만나 “오직 목포에서만 맛볼 수 있는 중식 요리, ‘중깐’을 먹으러 가자”고 제안했습니다. 이들이 방문한 곳은 무려 70년 역사를 자랑하는 중깐 원조 중국집을 중심으로, 60년, 50년 된 중국집들이 모여 있는 이른바 ‘중깐 삼각지대’입니다. 네 사람은 목포 시민들의 추천을 받아 가장 인기 있는 ‘로컬 맛집’으로 이동했습니다.

특히 임태훈 셰프는 해당 식당의 간판을 보며 “간판을 보면 느낌이 온다. 간판이 중요하다”고 말하며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식당 내부는 마치 어린 시절의 가정집을 떠올리게 하는 소박한 인테리어로 네 사람을 추억에 잠기게 했습니다.

메뉴판을 살펴보던 임태훈 셰프는 “와, 이 메뉴가 있네?”라며 놀라움을 표했습니다. 그는 “이 메뉴는 반드시 먹어봐야 한다”고 강력 추천하며 정체 모를 특별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그가 추천한 중식 요리가 공개되며, 전현무와 히밥, 곽튜브가 감탄사를 연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전현무는 중깐을 맛본 뒤 “목포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이 맛을 놓치면 안 된다”고 강조하며 음식에 깊은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중깐’이라는 독특한 이름은 목포에 자리 잡은 80년 전통의 중식당 중화루의 간짜장을 줄여 부르던 데서 유래했다고 전해집니다. 

또한, 중깐은 중화요리를 먹은 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간단한 짜장면이라는 설도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점심과 저녁 사이 공복을 채우기 위한 새참으로 중깐을 즐기던 문화에서 이 이름이 생겼다는 이야기도 전해져, 다양한 해석이 흥미를 더합니다.

또한 히밥, 임태훈 셰프와 헤어진 전현무와 곽튜브는 밤늦게 박나래 어머니가 추천한 낙지 요리 전문점을 찾았습니다. 이동하는 차 안에서 전현무는 “나래 어머니는 한때 낙지 요리 식당을 운영하셨던 전문가다. 그런 분이 추천한 곳이니 믿고 먹어보자”며 곽튜브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이들이 도착한 식당에서는 ‘낙지 삼합 탕탕이’와 ‘낙지볶음’을 주문했습니다. 주방에서 들려오는 “탕탕탕” 소리에 두 사람은 호기심을 보였고, 곧이어 등장한 탕탕이를 맛본 전현무는 양팔을 번쩍 들며 박수를 치며 감탄을 표현했습니다. 곽튜브 역시 “이 정도면 히밥 님이랑 왔으면 제작비가 다 날아갔을 것”이라며 농담 섞인 극찬을 이어갔습니다.

특히 이 식당만의 별미로 꼽히는 특별한 비빔밥까지 차려지며 ‘네버 엔딩 먹방’이 완성되었습니다.이 모든 것이 한창 진행되는 도중, 예상치 못한 깜짝 손님이 등장했습니다. 이 손님의 등장은 전현무를 당황하게 만들었고, 옆 테이블 손님들까지 박수를 치며 환호하는 장면이 연출되었습니다. 전현무는 순간 전라도 사투리를 섞어가며 “어째쓰까, 뭐여?”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고, 이 손님의 정체는 방송 말미에 공개될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습니다.


이번 회차에서는 전현무와 곽튜브가 목포의 독특한 음식 문화를 체험하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맛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그들이 만난 히밥, 임태훈 셰프와의 호흡은 물론, 중깐과 낙지 요리를 통해 목포의 숨은 맛집들이 조명이 된다고 하는데요 전현무와 곽튜브의 리얼 먹트립의 생생한 현장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매주 새로운 곳을 찾아다니는 전현무계획 목포편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현무계획 목포 중깐 낙지볶음 탕탕이 주문하는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