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리스 트럼프 토론 중계 한국시간 미대선 tv토론 티비토론

by 똑똑한수지 2024. 9. 10.

해리스 트럼프 토론 중계 

반응형


미국 대통령 선거(11월 5일)를 8주(56일) 앞둔 10일(현지시간)에 열리는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TV 토론 맞대결은 이번 대선에서 중요한 분수령이 될 전망입니다. 미국 언론들은 이번 토론을 농구 경기의 '점프볼'에 비유하고 있습니다. 대선 레이스의 판세를 결정짓는 실질적인 출발점이라는 의미입니다. 이번 미대선 토론회 트럼프 해리스 tv토론회 중계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리스 트럼프 토론 중계  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바랍니다

해리스 트럼프 토론 중계 

해리스 트럼프 토론 중계 

반응형

해리스 트럼프 토론 중계 

반응형

해리스 트럼프 토론 중계  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바랍니다

 

 

미대선 토론 중계 tv토론 시간 트럼프 해리스 영상

미대선 토론 중계 tv토론 시간 트럼프 해리스 영상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홈페이지 를 통해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todays-korea.com

해리스 트럼프 토론 중계 

해리스 트럼프 토론 중계 

반응형

해리스 트럼프 토론 중계 

반응형

미대선 토론회 트럼프 해리스 tv토론회 중계


지난 6월, 당시 민주당 대선 후보였던 조 바이든 대통령과 공화당 후보인 트럼프 전 대통령 간 첫 대선 후보 토론이 진행되었으나, 바이든 대통령의 인지력 저하 문제가 불거지면서 결국 민주당은 해리스 부통령으로 '선수 교체'를 단행했습니다.

결국 이번 11월 대선에서 '최종 후보' 간의 첫 토론이 이번에 이루어지게 되었다는 점, 그리고 팽팽한 승부가 이번 외나무다리 맞대결을 계기로 한쪽으로 기울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토론은 특별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두 후보 간 합의된 후속 토론 일정이 없는 상황에서, 남은 50여 일 동안 추가 토론이 성사될지 불투명하기 때문에 이번 토론이 두 후보 간의 '처음이자 마지막' 토론이 될 가능성도 적지 않습니다.

이번 토론의 관전 포인트로는 대선 본선 토론 신인인 해리스 부통령의 '패기'와, 3번째 대선을 치르며 토론에서 '산전수전'을 다 겪은 트럼프 전 대통령의 '노련미' 중 어느 쪽이 돋보일지가 꼽힙니다.

특히 해리스 부통령이 진실과 과장, 거짓의 경계를 자주 넘나드는 '변칙 복서' 스타일인 트럼프 전 대통령을 상대하면서 의연함과 침착함, 지식과 논리 등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해리스 부통령은 2020년 대선 민주당 경선 과정에서 다자 토론과 마이크 펜스 당시 부통령과의 부통령 후보 토론에서 능력을 어느 정도 선보였지만, 대통령 후보로서 첫 토론의 중압감은 차원이 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맞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자신의 약점을 추궁할 '전직 검사' 해리스 부통령을 상대로 6월 바이든 대통령과의 토론 때와 같은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읍니다.또한, 누가 법과 질서의 수호자 이미지를 유권자들에게 각인시킬 수 있을지도 중요한 관전 포인트입니다.

해리스 부통령은 "나는 트럼프 같은 타입을 잘 안다"는 발언을 자주 하면서, 검사 출신인 자신과 4차례 형사 기소된 트럼프 전 대통령 간의 대결을 '법 집행자 대 범죄자'의 구도로 만들려 노력해왔습니다.

반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바이든 행정부의 '아킬레스건'인 남부 국경을 통한 불법 이민자 다수 유입 문제를 해리스 부통령에 대한 최대 공격 포인트로 삼으며, 자신이 집권하면 불법 이민자 추방과 남부 국경 폐쇄 등으로 법과 질서를 회복하겠다고 공언해왔습니다.

결국 토론에서 두 사람은 자신이 법과 질서의 수호자이고 상대는 '교란자'라는 인상을 유권자들에게 심기 위해 치열한 공방을 벌일 것으로 예상되며, 어느 쪽이 더 설득력 있는 모습을 보일지가 중대한 관전 포인트로 꼽힙니다.

또한, 20% 안팎으로 추정되는 무당파 부동표심에 누가 더 다가갈 수 있을지도 주목됩니다.특히 해리스 부통령은 자신의 '강성 진보' 이미지를 얼마나 중화할 수 있을지, 트럼프 전 대통령은 민주주의 절차에 대한 존중 결여 지적을 얼마나 불식할 수 있을지가 각각 중요한 관건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자메이카 출신 부친과 인도 출신 모친 사이에서 태어난 흑인 여성인 해리스 부통령은 자신의 '마이너리티'(소수자) 요소를 선거 때마다 유리하게 활용하며 정치적 성장을 거듭해왔지만, 이번에는 전 국민을 통합해야 하는 최고 지도자 후보로서 자격이 있는지를 보여줘야 할 상황입니다.


무엇보다 중도층, 그중에서도 미국 사회 주류이자 과반을 이루는 백인들에게 '안정감'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관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대선 결과에 불복한 전력이 있는 트럼프 전 대통령은 해리스 부통령이 집요하게 제기할 '민주주의 위협론'과 자신에게 많은 이들이 갖고 있는 '좌충우돌' 이미지를 불식하는 것이 최대 과제가 될 전망입니다.

예측 불가능했던 집권 1기와는 달리, 이번에는 '품위 있게' 미국 우선주의를 추구할 수 있다는 점을 트럼프 전 대통령이 보여줄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그간 자신이 패한 2020년 대선이 부정선거였다고 주장해온 트럼프 전 대통령이 다가올 대선 결과에 대해 어떤 입장을 밝힐지도 관심을 모으는 부분입니다

두 후보의 토론 스타일도 중요한 관전 포인트입니다. 해리스 부통령은 검사 시절 법정에서 갈고닦은 실력으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몰아붙이며, 트럼프 전 대통령이 평정심을 잃도록 자극하는 전략을 택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바이든 행정부의 실정에 논의를 집중하고,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주장도 서슴지 않으며 토론을 자신의 의도대로 끌고 가려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리스 트럼프 토론 중계 하는곳

 

반응형

 

 

 

미대선 토론 중계 tv토론 시간 트럼프 해리스 영상

미대선 토론 중계 tv토론 시간 트럼프 해리스 영상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홈페이지 를 통해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today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