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여의도 불꽃축제 중계
2024년 여의도 불꽃축제에는 10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불꽃놀이 명당, 주차장, 시간 일정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뜨거운 상황입니다. 2024 여의도 불꽃축제 중계 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바랍니다
2024 여의도 불꽃축제 중계
2024 여의도 불꽃축제 중계
2024 여의도 불꽃축제 중계
2024 여의도 불꽃축제 중계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바랍니다
2024 여의도 불꽃축제 중계
2024 여의도 불꽃축제 중계
2024 여의도 불꽃축제 중계
5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는 100만 명의 인파가 몰릴 것으로 보이는 ‘서울세계불꽃축제’와 서울시가 주최하는 ‘서울라이트 한강 빛섬 축제’가 동시에 열리며, 이에 따른 안전사고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4일 서울시에 따르면, 이날 개막식을 시작으로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빛섬축제가 진행되며, 축제 기간 동안 6점의 레이저아트 작품이 전시될 예정입니다.
메인 작품인 '메이즈 드림'은 높이 27m, 면적 120㎡에 이르고, '비욘드 웨이브'는 높이 24m, 면적 168㎡에 달합니다.문제는 두 축제가 동시에 열리는 5일입니다. 경찰은 불꽃축제를 관람하는 인파가 이동할 때 구조물로 인해 동선이 제한되고, 구조물에 부딪힐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두 차례 열린 유관기관 합동회의에서 경찰은 안전 문제로 인해 일정 변경을 건의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그러나 서울시는 행사 일정을 변경하지 않고, 안전 대책을 강화하여 원래 계획대로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지난달 29일 불꽃축제와 빛섬축제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안전 대비 상황을 점검했으며, 안전요원을 100여 명으로 증원해 집중 배치하는 등의 안전 대책을 마련했습니다.
불꽃축제에 대비한 안전 종합대책이 가동됩니다. 5일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행사장 주변 '여의동로'(마포대교 남단~63빌딩 앞)는 전면 통제됩니다.버스 등 차량은 모두 우회 운행하고, 지하철 5·9호선은 각각 18회, 52회 증편되며, 5호선 여의나루역은 무정차 통과할 예정입니다.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불꽃놀이를 즐기기 위한 무료 명당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또한, 한강 건너편에 위치한 이촌 한강공원은 여의도의 불꽃을 반대편에서 감상할 수 있는 색다른 명당으로 언급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여의도 주변의 고층 호텔들은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로 인기가 높습니다.호텔 객실에서 편안하게 불꽃놀이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지만, 높은 가격으로 인해 예약에 망설이는 이들도 많습니다.
한편, 서울불꽃축제 당일에는 인근 주차장과 도로가 매우 혼잡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2024 여의도 불꽃축제 중계하는곳
https://www.youtube.com/@Hanwha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