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메가 콘서트 중계
SBS MEGA 콘서트'의 최종 라인업이 공개됐습니다.오는 19일 인천문학경기장 주 경기장에서 열리는 'SBS MEGA 콘서트'의 5차 라인업에는 태민과 WayV/텐이 포함되어 화려한 라인업의 마지막을 장식합니다.
sbs 메가 콘서트 중계 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바랍니다
sbs 메가 콘서트 중계
샤이니의 멤버이자 솔로가수로도 활동 중인 태민은 만 14세에 데뷔해 현재까지 K팝을 대표하는 최정상 아이돌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sbs 메가 콘서트 중계
sbs 메가 콘서트 중계 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바랍니다
sbs 메가 콘서트 중계
16년 간 쌓아온 보컬 실력과 퍼포먼스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며, 솔로 데뷔 10년 차에 접어든 그의 무르익은 보컬과 퍼포먼스로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sbs 메가 콘서트 중계
6인조 다국적 보이 그룹이자 NCT의 네 번째 서브 그룹인 WayV는 중화권을 중심으로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 11월 발매한 정규 2집은 중국의 주요 음악 차트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7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개성 넘치는 멤버들의 화려한 개별 기술과 조화로운 팀워크를 통해 WayV만의 독특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또한 이번 콘서트에서는 NCT와 서브 그룹 NCT U, WayV, 그리고 연합팀 SuperM에 소속된 멤버로서 지난 2월 솔로 데뷔한 텐의 특별한 무대도 마련될 예정입니다.
이번 5차 라인업 공개로 'SBS MEGA 콘서트'의 출연진이 모두 소개되었습니다. 태민, WayV/텐, 비투비, 더보이즈, 웬디, 오마이걸, 이찬원, 제로베이스원, 보이넥스트도어, 크래비티, 엔싸인, 키스오브라이프, 유니스 등 총 13개 팀이 무대에 오릅니다. 이들은 MC로 활약할 주시은 SBS 아나운서와 함께 공동 MC로도 활동하면서 각 아티스트의 독특한 진행 매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SBS는 "'SBS MEGA 콘서트'를 찾은 팬들에게 최고의 무대와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하며, 5월에 인천문학경기장에서 펼쳐질 초대형 콘서트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했습니다.
완전체 라인업 공개로 K-POP 팬들의 기대가 최고조에 달한 'SBS MEGA 콘서트'의 공식 티켓 정보는 메가MGC커피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sbs 메가 콘서트 중계 하는곳